클리블랜드, 초특급 총으로 양키스를 7-5로 제압... ALCS 2연패 후 1승

클리블랜드, 초특급 총으로 양키스를 7-5로 제압... ALCS 2연패 후 1승

클리블랜드, 초특급 총으로 양키스를 7-5로 제압... ALCS 2연패 후 1승

Blog Article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연장전에서 극적인 끝내기 홈런을 터뜨리며 MLB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시리즈(ALCS, 7전 4선승제) 3차전에서 승리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18일(한국시각)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MLB ALCS 3차전에서 연장 10회까지 가는 접전 끝에 7-5로 승리했습니다.

1라운드에서 2-5로 패한 데 이어 2차전에서 3-6으로 패한 클리블랜드는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ALCS에서 첫 승을 거뒀습니다.

반면 양키스는 9회와 10회 연속 불펜이 무너지면서 승리를 놓쳤습니다.

클리블랜드의 데이비드 프라이가 10회 끝내기 투런 홈런을 터뜨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양키스의 중심 타자 애런 저지와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각각 8회 동점 투런 홈런과 역전 투런 홈런으로 폭발했지만 팀의 패배는 희미해졌습니다.

양키스는 2회초 1사 2, 3루에서 호세 트레비노가 1타점 적시타를 터뜨리며 선취점을 올렸습니다.

3회말, 대포알이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1사 1루 상황에서 클리블랜드의 카일 만자르도가 오른쪽 담장을 넘기는 역전 2점 아치를 그렸습니다.

6회말 1사 3루에서 안드레스 히메네스의 타점 적시타로 3-1로 달아났습니다.

하지만 양키스는 8회초 선두 자리를 되찾았습니다. 2사 1루 상황에서 저지가 우월 투런 홈런을 터뜨렸고, 스탠튼이 우중간 담장을 넘기는 역전 솔로포를 터뜨렸습니다.

9회초 양키스는 한 점을 더 추가해 승리를 거뒀습니다. 바카라사이트

하지만 클리블랜드는 9회말 2사 2루에서 욘켄시 노엘이 동점 투런포를 터뜨리며 승부를 연장으로 가져갔습니다.

흐름을 가져온 클리블랜드는 10회말 프라이의 끝내기 투런 홈런에 힘입어 혈투를 승리로 마무리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