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와 스탠튼의 백투백'으로 휘청이던 CLE는 9회말 2사 투런포와 10회말 투런포로 극적인 첫 승을 거뒀습니다

'저지와 스탠튼의 백투백'으로 휘청이던 CLE는 9회말 2사 투런포와 10회말 투런포로 극적인 첫 승을 거뒀습니다

'저지와 스탠튼의 백투백'으로 휘청이던 CLE는 9회말 2사 투런포와 10회말 투런포로 극적인 첫 승을 거뒀습니다

Blog Article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뉴욕 양키스 MVP 듀오가 아니었습니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3차전에서 극적인 대타와 끝내기 홈런으로 귀중한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18일(한국시각)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양키스와 ALCS의 3차전에서 연장 10회 끝에 7-5로 승리했습니다.

극적인 드라마였습니다. 양키스에 두 번째 경기를 모두 내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8회까지 투구 능력을 바탕으로 양키스를 꺾었습니다. 1회에는 실점을 허용했지만 3회말 카일 만자르도의 역전 투런포와 6회말 안드레 히메네스의 적시타를 허용하며 3-1로 앞서 나갔습니다.

8회부터 판도가 크게 바뀌었습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헌터 가디스를 2아웃에 배치하고 후안 소토를 볼넷으로 내보냈습니다. 애런 저지는 이번 시즌 타석에서 58홈런을 기록했습니다. 2022년 MVP와 이번 시즌 MVP가 들어오자 클리블랜드 벤치는 움직였습니다. 이번 시즌 평균자책점 0.61 47세이브를 기록한 엠마누엘 클라세는 8회 초 마운드에 올랐습니다.

실패였습니다. 저지는 포스트시즌에서 타율 100% 내외로 부진한 타격 성적을 보였지만,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뜨린 대포는 다시 폭발했습니다. 저지는 클라세의 4구 중 바깥쪽 구역을 가로질러 99.2마일 커터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동점 투런포로 연결했습니다.

끝이 아니었습니다. 지안카를로 스탠튼은 저지의 지휘봉을 잡았습니다. 2017년 내셔널리그 MVP를 지낸 스탠튼은 7구째 한가운데로 들어오는 빗맞은 투구를 기다리는 듯 끈질기게 클라세의 공을 커트해 펜스 너머로 보냈습니다. 투런포로 3-4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믿었던 0점 마무리 투수가 무너지면서 승부의 기운이 넘어가는 듯했지만 클리블랜드도 ALCS에 진출한 팀이었기 때문에 힘이 있었습니다. 9회초 한 점을 더 내주며 3-5로 역전당한 클리블랜드는 9회말 2사 후 레인 토마스에게 2루타를 맞으며 마지막 기회를 잡았습니다.

여기에 대타가 던져졌습니다. 신인 욘켄시 노엘이 대타로 나섰고, 양키스의 마무리 투수 루크 위버가 조금 더 높은 체인지업을 기다리는 듯 두 번째 투구를 던졌습니다. 경기는 경기 종료 직전에 원점으로 돌아갔습니다.

연장전에서 웃은 팀은 클리블랜드였습니다. 양키스는 10회초에 무실점을 기록한 반면 클리블랜드는 10회말에 기회를 얻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첫 타자 보 네일러의 안타와 브라이언 로키오의 번트로 득점 기회를 잡았고, 2사 상황에서 데이비드 프라이가 타석에 들어섰습니다.

Report this page